사업분야

  • 삼성물산 패션부문

    빈폴 레이디스는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취향을 지닌 감각파 여성을 위해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클래식을 바탕으로 새롭고 스타일리시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합니다. 2014년, 세계 최고의 스타일 아이콘들과 함께 빈폴은 클래식한 에센셜 아이템을 컨템포러리하게 재해석하는 ‘Classy’한 감성을 보다 모던하게 선보일 계획입니다.

  • ㈜ 포스팀

    MRKT(Mad Rabbit Kicking Tiger)는 2010년 하버드 출신의 건축디자이너인 Tom Pen이 건축자재인 공업용 펠트를 레이저 커팅하여 악세사리를 만들던 것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이 독특한 디자인의 가방은 곧 Hypebeast및 WWD 등 패션 미디어들의 주목을 받고, 많은 패션 트랜드 세터들의 SNS를 통해 바이럴되면서, 현재 20개국에서 사랑 받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였습니다. 세계의 다양한 건축물로부터 영감을 받은 MRKT는 자체 개발된 신소재(SMRT FELT / SUPR FELT)와 특유의 기하학적 디자인 및 섬세한 디테일로 새로울 것 없는 비슷한 가방들 사이에서 가장 센세이셔널한 브랜드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 ㈜ 시즈글로벌

    루디스는 라틴어로 게임, 스포츠를 뜻하는 LUDIS를 변형한 것으로 사전적 의미는 장난끼 있는 사람을 의미합니다. 항상 밝고 유쾌하게, 힘차게 도약하는 스포츠의 대표주자인 LUDIS로 고객님들께 다가서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LUDIS(루디스)의 캐치 프레이즈는 THE FIT IN SPORTS입니다. 말그대로 스포츠하면 루디스를 떠올릴 수 있는 브랜드로 고객 여러분의 의견 하나하나를 소중히 여기며 키워 나가겠습니다.

  • CR7

    CR7’은 2013년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자신의 이니셜인 C와 R, 그리고 등번호 7을 조합해 만든 브랜드로 전세계 44개국 1700여개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알마니 익스체인지와 도나 카란, 마크 제이콥스 등 해외 유명 브랜드에서 활동한 ‘리차드 차이’가 호날두와 협업해 다양한 남성용 상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 Rootote

    유니크한 디자인의 토트백으로 유명해진 일본 회사인 Super Planning은 1978년 디자인 회사로 설립 되었습니다. Super Planning의 대표 모델인 "ROOTOTE" 백은 다양한 모양 및 크기가 있고, 개별의 ROOTOTE 제품의 한쪽 면에는 사용에 편리하도록 충분한 공간을 제공하여 지갑과 열쇠 등을 보관할 수 있는 지퍼가 달인 “ROO POCKET” (ROO POCKET이라는 이름은 캥거루의 주머니에서 유래)이 있다. 또한 일부 모델에는 휴대폰과 펜 등을 휴대 할 수 있는 3개의 내부 포켓이 있습니다.

  • mis zapatos

    일본의 인기있는 브랜드인 Mis Zapatos는 "My Shoe"를 의미하는 스페인어 "Mi Zapato"에서 유래되었습니다. Turn-over Japan이 소유하고 생산하는 Mis Zapatos는 여성 고객층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Mis Zapatos만의 독자적인 신발 디자인 상표는 고객이 Mis Zapatos의 신발과 Mis Zapato만의 신발이 디자인 된 가방과 함께 외출 할 때 특별한 만족감을 선사 하게 됩니다. Mis Zapatos만의 독특한 디자인에도 불구하고, Mis Zapatos 제품은 모든 연령대의 고객에게 잘 어울릴 뿐만 아니라, 특히 일본 제품을 사랑하는 패션 애호가들에게 머스트-해브 아이템 입니다.

  • SHOOPEN 슈팬

    누구나 팬이되는 슈즈” 슈펜에는, 매 시즌 18개 카테고리 2,000여 종류의 슈즈가 쏟아집니다.
    130mm 아이부터 285mm 어른까지 전 연령대가 고를 수 있는 사이즈 10대 감성의 최신유행 베스트셀러부터 꾸준히 사랑 받는 스테디셀러 아이템까지. 쉽게 고르고 마음껏 신어볼 수 있는 셀프형 슈즈 라이브러리입니다. 브랜드 슈즈만을 모아놓은 기존 편집샵과는 차원이 다른 아시아 최초의 슈즈SPA, 슈펜. 한 켤레 가격으로 2~3켤레를 맘껏 고르는 기쁨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