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스 소식

  • Home
  • 포티스 소식

[비즈트리뷴] 포티스, 이커머스 플랫폼 신규사업 IR 행사 성료

조회 : 779 2018. 4. 27

㈜포티스는 자사의 신규사업 설명회가 성료했다고 23일 밝혔다.
포티스 관계자는 “지난 4월 20일 금요일 여의도에서 기관투자자 등 금융업계를 대상으로 진행된 IR행사는 글로벌 이커머스 플랫폼 신규사업 설명회로 국내외 관련 인사가 대거 참석했다”고 설명했다..
최근 실적 호조로 국내외 투자자들의 관심을 모이고 있는 코스닥기업 포티스는 이날 행사 프리뷰에서 올해 새로운 신규 사업들의 전반적인 내용을 밝혔다.
포티스 관계자는 "급변하는 국내외 유통환경에 공격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신흥시장인 동남아시아를 타깃으로 적극적인 사업영역을 확대해 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국내 소비자들의 바쁜 일상 속에 편리한 온라인 쇼핑 구매가 높아지고 있어 포티스의 '글로벌 이커머스 플랫폼 신규사업' IR행사가 투자자들로부터 주목을 받는 이유로 점쳐진다.
특히, 포티스는 ‘518광주민주화운동’의 진실을 더 많은 이들에게 널리 알리고자 KBS미디어가 제작하고, 드림팩트, 라임오렌지팩토리가 공동 배급하는 극장판 다큐멘터리 <힌츠페터 스토리>의 투자 및 제공의 역할로 참여한다. 
포티스는 극장판 다큐멘터리 <힌츠페터 스토리> 제공을 시작으로, 상업용 컨텐츠의 투자 및 배급 사업을 차차 준비하여 진행할 계획을 밝혀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포티스의 새로운 도전에 관심을 가져달라고 포티스 관계자는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