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분야

  • 브랜드 특성을 반영한 온라인 판매 방식 수립
    고객사/브랜드 특성에 맞는 온라인 채널 선정
    브랜드 정책과 특성을 고려한 온라인 상품 판매/운영 방안 수립
    월/주단위 사전 계획에 기반한 온라인 행사 운영
  • Knowledge/Data 기반의 운영 서비스
    14년간 온라인 판매/운영 Know-how 보유
    온라인 영업/MD들의 Knowledge와 판매 Data에 기반한 상품 운영 및 관리
  • 신속한 고객 응대 서비스
    고객 문의 및 쇼핑몰 고객센터에 빠르고 정확한 응대 서비스 제공을 위해 C/S팀을
    별도 구성/운영 일관된 서비스 응대를 위해 상황별 표준 응대 절차/Knowledge 보유 및 관리